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0-02 21:14:37
기사수정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영식)ESG 경영 실천 일환으로 지난 926일 영종하늘도시 달빛광장(인천 중구 중산동 1877-5)에서 영종국제도시 영종봉사단(단장 윤호준)과 함께 초화 식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올해 416일 공단과 영종봉사단 간 업무협약 이후 두 번째 공동 주관 행사로, 공단 공원관리팀 직원, 영종봉사단 단원 총 30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가을 초화 매리골드 1,200본을 광장 일대에 식재하고, 화단 물주기 작업과 주변 환경 정비를 진행했다.

 

공단 관계자는 지역에 관한 관심과 발전을 바라는 진정성만 있다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다라며 공단은 영종봉사단과 협력해 지역사회 미화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방식으로 ESG 경영 실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소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34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