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0-04 13:40:40
  • 수정 2024-10-04 13:50:49
기사수정


17회 성메 간데마을 행복나눔 축제에서 인사말을 전하는 박강수 마포구청장

17회 성메 간데마을 행복나눔 축제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박강수 마포구청장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제17회 성메 간데마을 행복나눔 축제를 찾은 가족의 사진을 찍어주고 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03일 오전, 중암중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17회 성메·간데마을 행복나눔 축제현장을 찾았다.


성산2동 행복나눔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주관한 이번 행사는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퀴즈 코너와 가수 현숙 등의 무대, 태권도 시범과 줌바댄스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후 열린 축제의 하이라이트 명랑운동회에서는 성산2동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승부를 떠나 웃음꽃을 피우며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푸른빛 운동장과 맑고 높은 하늘이 반겨주는 가을날, 주민 여러분들과 함께 성메·간데마을 행복나눔 축제를 즐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여 정답고 살기 좋은 성산2동을 만들어나가길 기대하며, 마포구도 여러분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34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