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0-24 23:57:15
기사수정


(영천시는 24일 우로지 자연생태공원에서 영천시가족센터 주관으로 아이돌봄지원사업 종사자(아이돌보미) 집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영천시(시장 최기문)24일 우로지 자연생태공원에서 영천시가족센터(센터장 이은아) 주관으로 아이돌봄지원사업 종사자(아이돌보미) 집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본 집담회는 아이돌봄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아이돌보미를 위해 개최됐으며,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우로지 자연생태공원 속 황톳길, 메타세쿼이아길, 무궁화동산 등 자연을 산책하며 힐링 및 환기하는 시간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아이돌봄지원사업 종사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여자들은 소나무 오일 마사지, 사진 컨테스트, 숲속 행운찾기 등 다양한 힐링 체험을 하며 소속감을 다지고 서로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 참여자는 맑은 가을 하늘을 보며 메타세쿼이아길을 걸으니, 업무 피로가 사라지는 것 같다, “가족센터 행사 덕분에 소속감도 생기고, 앞으로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긴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은아 센터장은 아이돌봄은 아이들의 복지증진 및 부모님들의 일·가정 양립을 위해 필수적인 서비스다라며 앞으로도 영천 가족들의 삶의 질 향상과 양육친화적인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4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