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0-30 11:12:59
기사수정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29일 극동2차아파트 경로당 이전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포천동 단체장 및 마을 어르신 70여 명이 참석했으며, 축사, 현판식, 시설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경로당은 접근성이 좋은 1층으로 이전해 어르신들이 경로당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조승자 노인회장은 경로당을 이용하기가 어려웠는데, 이렇게 편리하고 안전한 공간을 신속하게 마련해 주신 백영현 시장님과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 “앞으로 경로당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경로당이 어르신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1층으로 이전돼 매우 기쁘다. 이곳에서 서로 교류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어르신이 더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41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