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산군 금산읍체육회, (사)대한노인회 금산읍 동부‧서부 분회에 백미 430kg 기탁 - 따뜻한 겨울나기 위해 노인회원 많이 이용하는 등 - 쌀 필요한 경로당에 전달 예정
  • 기사등록 2024-11-04 22:54:20
기사수정



(금산군 금산읍체육회 ()대한노인회 금산읍 동부서부 분회 백미 기탁 기념사진)


금산군 금산읍체육회(회장 임영빈)는 지난 3일 제8회 금산읍민 화합체육대회를 맞아 축하 화환으로 들어온 백미 430kg()대한노인회 금산읍 동부분회(회장 전희수), 서부분회(회장 이용술)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노인회원이 많이 이용하는 등 쌀이 필요한 경로당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영빈 체육회장은 어르신들께서 경로당에 모여 따뜻한 식사를 하면서 추운 겨울을 잠시나마 녹일 수 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42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