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15 00:04:53
기사수정

경기도 양평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양일고등학교가 지난 13일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진로개발역량 함양 및 연계시스템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위기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학생 인성 및 진로 교육, 청소년의 심리적 외상 긴급지원, 기숙사생을 대상으로 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등 청소년의 심리적 건강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이선영 양일고등학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청소년들의 상담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센터와 긴밀하게 협력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지역 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4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