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고면 농가주부모임은 지난 26일 김장철을 맞아 관내 32개 경로당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임고면 농가주부모임(회장 이동봉)은 지난 26일 김장철을 맞아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관내 32개 경로당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올 겨울 유례없는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농가주부모임 회원과 임고면 직원들은 마을별로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관내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건강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동봉 임고면 농가주부모임회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정성을 나눈다는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회원들과 김장김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임고면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남융 임고면장은 “전달받은 김장김치에 농가주부모임 회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다”며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이 없도록 면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살피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