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04 03:19:53
기사수정


(영천시 북안면체육회와 제주시 용담1동체육회는 지난 3일 제주시 용담1동 주민센터에서 친선 교류 간담회를 가졌다.)


영천시 북안면체육회(회장 성희기)와 제주시 용담1동체육회(회장 용상수)는 지난 3일 제주시 용담1동 주민센터에서 친선 교류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두 지역 간의 체육 및 문화 교류를 활성화하고, 상호 협력을 강화하는 자리가 됐다.

 

양 지역 체육회는 2023516일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체육 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나누며, 앞으로의 교류가 더 활발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간담회에서는 영천의 특산물인 샤인머스캣과 사과, 제주의 대표 특산물인 감귤과 기념품을 서로 교환하며, 두 지역의 풍부한 농산물과 문화가 함께 어우러지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성희기 북안면체육회장은 이번 교류가 두 지역의 체육 활동뿐만 아니라 서로의 문화와 특산물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교류와 협력의 기회를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용상수 용담1동체육회장은 제주와 영천 두 지역이 서로 다른 환경에서도 유사한 목표를 가지고 함께 협력할 수 있다는 것을 느꼈고, 향후 교류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49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