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06 02:01:10
기사수정


(김기오 전 통장 백미 기탁식)


5일 문내동에 거주하는 김기오 통장(쌀 전업농)은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직접 농사지은 백미(10kg) 40포를 기부했다.

 

김기오 통장은 중앙동 통장으로 활동하면서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고,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시작한 기부가 올해로 벌써 20년째 접어들었다고 전했다.

 

중앙동장은 김기오 통장님의 변함없는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이 많은 분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기운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