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06 11:02:33
기사수정



광주시 곤지암읍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4일 곤지암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지난 10월에 열린 ‘제2회 곤지암 소머리국밥 거리 축제’에서 새마을부녀회가 먹거리 부스를 운영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김효숙 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돕기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이덕균 읍장은 “관내 이웃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부녀회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