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09 20:02:08
기사수정



영천시 금호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영우)9일 금호읍 행정복지센터에서 20244분기 주민자치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4년 하반기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 결과 보고 및 2025년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 계획을 논의했다.

 

이영우 주민자치위원장은 “2024년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지역사회 활성화 및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2025년에는 더욱 체계적인 프로그램 운영으로 주민들의 다양한 역량을 키우고, 지역사회에 공동체 분위기 조성 등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태국 금호읍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주민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의 장을 여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현재 금호읍은 민요 및 서예, 탁구, 스포츠댄스 등 여러 분야에서 총 14개의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1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