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장애인복지 향한 노력과 성과 공유하며 한 해 마무리 -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체육관 송년행사 개최 - 복지 인프라 개선 약속하며 따뜻한 연말 맞이
  • 기사등록 2024-12-13 00:00:43
기사수정





구미시는 12일 구미시 장애인종합복지관·체육관(관장 김휴진) 주관으로 장애인체육관에서 자원봉사자, 후원자, 활동지원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복지증진에 기여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활동지원사의 노고를 격려하고,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포용적 지역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장애인복지증진 유공자 표창이 수여됐으며, 올 한 해 복지관과 체육관의 주요 활동을 담은 영상을 통해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참여자들은 서로의 노력을 되돌아보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뜻을 모았다.

 

김휴진 관장은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이런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개인과 사회에 긍정적 변화를 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내년에는 장애인단기거주시설 신축과 장애인체육관 경기장 개보수 등 복지 인프라 개선과 장애인돌봄 확대, 구미형 무장애 도시 조성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3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