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24 00:54:48
기사수정





양포동에서는 지난 21일 옥계현진에버빌엠파이어 입주민으로부터 연탄 1,200장을 전달받았다.

 

이날 입주민 30여 명이 참여해 취약계층 3가구 중 1가구를 직접 방문해 연탄 400장을 손수 나르며 온정을 나눴다.

 

이홍민 입주민대표는 우리의 작은 나눔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를 바란다고 밝혔고, 전정희 동장은 소중한 나눔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옥계현진에버빌엠파이어 입주민들은 2022년부터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