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범어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백민호)는 지난 20일 열린 범어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범어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대구 수성구 범어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백민호)는 지난 20일 열린 범어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범어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