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26 14:04:15
기사수정



진산면새마을부녀회 제4회 금산삼계탕축제 참여 모습


진산면새마을부녀회(회장 강연희)는 지난 2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진산면에 지정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7월 개최된 제4회 금산삼계탕축제에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진산면 희망나눔곳간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라면, 식료품 등 물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진산면새마을부녀회는 평소 겨울철 김장 나눔, 성금 기탁 등 봉사활동을 펼쳐온 모범적인 단체로 내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청소, 미용, 말벗 등 봉사에 나설 계획이다.

 

강연희 부녀회장은 회원들이 봉사활동으로 얻은 수익금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쓰게 돼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지역 사랑을 실천하고 참된 봉사를 실현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6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