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26 14:17:32
기사수정



의료법인 서해병원은 지난 24일 서천군청을 방문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서해병원은 2017년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지정된 이후 24시간 응급실을 운영하며 응급환자의 진료와 이송을 책임지는 등 지역 의료 안전망으로 자리매김해왔다.

 

기탁식에 참여한 서해병원 임상묵 이사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탁을 결정했다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6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