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26 19:48:24
기사수정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원병일)은 지난 24일 다산동 소재 스타합기도&점핑클럽(관장 홍성균)에서 라면 600개를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품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합기도장 원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것으로, 합기도장은 지난해부터 라면 모으기 행사를 통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홍성균 관장은 아이들이 직접 참여해 모은 라면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준비했다이번 후원을 통해 아이들이 나눔의 가치를 느끼고,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병일 대표이사는 스타합기도&점핑클럽 원생들과 관계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기부해 주신 라면은 겨울철 식사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어르신 가정 등 취약계층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6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