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26 22:55:36
기사수정


(임고면 생활개선회는 26일 임고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2025 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 20만원을 기탁했다.)


임고면 생활개선회(회장 방현경)26일 임고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2025 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 20만원을 기탁했다.

 

임고면 생활개선회는 올해 초 관내 경로당 36개소에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대보름 음식 꾸러미를 전달하고, 연말에는 독거노인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및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하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방현경 회장은 항상 회원들과 함께 관내 취약계층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탁으로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남융 임고면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서 많은 활동과 선행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6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