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02 02:49:05
기사수정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은 31일 아침 영종초등학교 금산분교 일원 통학로에서 안전한 등굣길 환경 조성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교통안전 문화 확산과 어린이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김정헌 구청장 취임 후 꾸준히 진행 중인 이 캠페인은 이날 50번째를 맞이했다. 


이날 김정헌 구청장은 영종초 관계자, 학부모회, 모범운전자회원 등 20여 명과 등굣길 보행 지도를 시행하고, 교육환경 개선과 관련한 학부모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 내 안전속도 지키기, 불법 주정차 근절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특히 김 구청장은 등굣길 안전 확보를 위한 환경 정비를 관련 부서에 지시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캠페인이 보행자와 운전자의 교통 안전의식 제고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조성함으로써, 학부모들께서 안심하고 자녀들을 학교에 보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7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