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04 13:58:08
기사수정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총동문 신도회 회장 이영애)에서 지난 12월 27일, 대구 남구청을 방문해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과 성금을 기탁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영애 회장은 “우리 이웃들이 어려운 환경을 잘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매년 따뜻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에 감사하다. 성금은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활용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7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