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구민상수상자협의회(회장 조영원)는 지난 7일 남구청을 찾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