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19 11:18:30
기사수정

인천 중구 신포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상구)외 9개 자생단체연합에서는 지난 14일 열린 척사대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 300만원을 2014년 적십자 특별회비로 신포동 주민센터에 18일 전달했다.

신포동 자생단체연합에서는 이번 특별회비를 전달하면서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이웃돕기를 위해 사용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따뜻한 이웃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적십자회비 모금에 지역주민들이 많은 관심을 갖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5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