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천시는 13일 자양면 이장협의회(회장 김용석) 회장단 4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13일 자양면 이장협의회(회장 김용석) 회장단 4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자양면 이장협의회는 지역주민이 깨끗하고 살기 좋은 자양면을 만들기 위해 불법폐기물 근절 캠페인, 자양면 클린·안심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꾸준한 성금 기부와 더불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고 살피는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의 역할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김용석 이장협의회장은 “추운 겨울,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을 생각하며 마음을 모았다”며, “모두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추운 겨울을 잘 견뎌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전해주신 성금은 한파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될 것이며, 영천시는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