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속연합내과(원장: 이호찬)는 지난 8일, 대구 남구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층을 비롯한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기부해주신 영남속연합내과의 소중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하신 뜻대로 관내 취약계층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