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20 21:20:45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 이동면분회(노인회장 이종수)는 지난 17일 이동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제4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4년 결산보고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의 활동과 재정 운영상황을 투명하게 공유하고, 2025년 노인회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회원 간 화합과 소통을 다지며 서로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했다.

 

이종수 분회장은 경로당 운영을 위해 힘써주시는 각 경로당 회장과 총무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이동면 노인분회가 활발하게 소통하며,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지승룡 이동면장은 이동면 행정복지센터 또한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노인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0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