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20 21:57:02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범어3동 청구로새마을금고(이사장 김후호)는 지난 17,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백미 10kg 100(350만 원 상당)를 범어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대구 수성구 범어3동 청구로새마을금고(이사장 김후호)는 지난 17,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백미 10kg 100(350만 원 상당)를 범어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청구로새마을금고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임직원과 회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1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