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22 00:53:04
기사수정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영식)22일 기아자동차 중동지점과 함께 구() 2여객터미널 공영주차장(중구 항동71-59)에서 설맞이 장거리 운행 차량 무상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엔진오일, 냉각수, 브레이크 시스템, 타이어 상태 등 운행에 중요한 기능을 점검하며, 워셔액·와이퍼 등 소모품의 보충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민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돕는 것이 목적이다.

 

차량 무상점검은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전화(032-850-1475~6) 접수 또는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공단 관계자는 임시 공휴일이 27일로 확정돼 연휴가 길어짐에 따라 고향 방문이나 여행을 계획하는 시민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차량 점검을 통해 고장 예방은 물론, 안전한 설 귀성길을 지원하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1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