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22 01:42:12
기사수정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다음 달 7일까지 남양주시그린농업대학20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밭작물과(30) 전통발효과(30) 치유농업시설운영자과(25) 3개 과정으로 진행되며, 안정적인 농산물 생산, 전통식문화 계승, 치유농업 확대 등을 목표로 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교육은 3월부터 11월까지 과정별 100~150시간 동안 이론 강의, 실습 교육, 현장 견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된다.

 

밭작물과와 전통발효과는 공고일 기준 남양주시에 주민등록을 둔 농업인 또는 남양주시민이라면 지원 가능하며, 치유농업시설운영자과는 치유농장 운영자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입학원서는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와 각 지역 농업인 상담 지소에서 직접 수령하거나,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 누리집(https://www.nyj.go.kr/agri/index.do)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접수는 농업기술센터 2층 교육운영실에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가능하며, 등기우편 접수는 27일 도착분까지만 인정된다.

 

기타 세부 자격요건 및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인육성팀(031-590-2573, 4566, 4714)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1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