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22 12:58:57
기사수정



진도읍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 약 20명에게 이불과 생활용품 등을 전달해 지역 주민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며 아름다운 새해를 시작하고 있다.

 

설 연휴에 눈으로 인한 도로 결빙에 대비해 제설 장비와 인력 배치 계획을 세우고 주요 도로와 이면도로에 대한 제설 작업을 선제적으로 진행해, 주민들의 교통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보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연휴 동안 쓰레기 적체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수거 차량을 추가 배치하고, 연휴 전후로 집중적인 수거 작업을 진행하는 쓰레기 수거 대책도 함께 마련하는 등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진도읍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설 연휴 쓰레기 배출 시간을 준수하고 재활용품 분리배출을 철저히 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취약계층에 대한 사랑과 더불어 지역의 환경 관리에도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2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