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2-19 04:57:21
기사수정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16, 별내면에서 배드민턴장 개장식을 열고 주민들에게 개방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개장식은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지역구 국회의원, ·시의원, 지역사회 단체와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추진 경과보고와 커팅식 등 순으로 진행됐다.

 

시는 21억 원의 시비를 투입해 배드민턴 코트(5) 사무실 화장실 샤워 창고 등을 갖춘 900규모의 별내면 배드민턴장을 조성했다.

 

별내면 광전리 123-6번지 일원에 소재한 배드민턴장은 주민들에게 개방된다.

 

주광덕 시장은 배드민턴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이번 개장을 계기로 지역 주민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체육시설뿐만 아니라 교통, 의료,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6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