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2-25 23:14:05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효령면 분회는 25일 효령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회장과 임원 및 36개소 경로당 회장, 총무가 참여하여 2024년 결산 및 2025년 세입세출 예산() 수립, 자원봉사 활동 등 노인회의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총회 이후에는 지역 발전을 위한 군부대 유치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효령면 노인회 분회는 지역 경제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군부대 유치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총회에 참석한 회원들과 함께 군부대 유치 지지를 표명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범영 효령면 분회장은 노인회의 발전을 통한 노인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회원들과 올 한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박경원 효령면장은 "노인회 회원분들의 효령면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감사드리며 노인회와 함께 협력하여 살기 좋은 효령면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