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2-26 02:06:19
기사수정


수성구희망나눔위원회(회장 배영호)24일 지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후원급식 봉사를 실천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시 수성구희망나눔위원회(회장 배영호)는 지난 24일 지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 250여 명을 대상으로 급식 봉사를 진행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수성구희망나눔위원회는 이날 어르신들을 위해 150만 원 상당의 특식 재료비를 지원했다. 또한 회원 20여 명이 밝은 미소로 어르신들을 맞이하며 정성 가득한 식사를 배식해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활발한 나눔과 봉사로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어 주시는 희망나눔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어르신을 비롯한 취약계층이 힘들지 않도록 다양한 복지사업을 세심하게 챙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9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