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2-26 22:47:49
기사수정

마포구와 아현중학교가 축구 인재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아현중학교 축구부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마포구와 아현중학교 협약식에서 아현중 축구부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마포구(구청장 박강수)226일 오후, 아현중학교와 미래 축구 꿈나무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아현중학교의 축구 교육 활성화와 선수 발굴 및 육성 등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박강수 마포구청장과 아현중학교 신만섭 교장, 아현중학교 축구부 관계자, 축구부 선수와 학부모 등 8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서명을 한 협약서를 신만섭 교장과 교환하고 기념촬영을 하며 축구부 학생들을 격려했다.

 

마포구는 이번 협약이 지역사회의 축구 발전과 인재 육성은 물론 축구 교육 환경 개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여러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아현중학교 축구부 선수들은 마포구의 자랑이다라며 여러분들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 축구 스타로서 경기를 펼치는 날이 올 수 있도록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포구와 협약을 맺은 아현중학교는 1983년 축구부를 창단했으며, 2022년 전국중등축구 저학년리그 서울 강동 1, 2023년 탐라기 전국중학교 축구대회 2, 2024년 금석배 전국중학교 축구대회 3위와 페어플레이 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9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