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시 수성구 만촌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태미영) 위원들은 지난 26일 저소득층 중고등학교 입학생 10명을 위해 청소년 교통카드(103만 원 상당)를 만촌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대구시 수성구 만촌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태미영) 위원들은 지난 26일 저소득층 중고등학교 입학생 10명을 위해 청소년 교통카드(103만 원 상당)를 만촌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태미영 위원장은 “새로운 출발을 앞둔 청소년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고자 매년 중고등학교 입학생들에게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선불카드를 지원해 힘찬 미래를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