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3-05 22:36:22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보건소는 지난 4비만 예방의 날을 맞아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건강 캠페인을 개최했다.)


대구 수성구보건소는 지난 4비만 예방의 날을 맞아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건강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서 잠깐의 쉼을 통해 가볍게 걷고, 건강함을 마시고, 해로움을 줄이자를 주제로 대구도시철도 수성구청역 대합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비만 예방과 건강한 생활습관 확산을 위해 체성분 측정, 영양 및 신체활동 상담, 저열량 식단 전시, 혈당·혈압 측정 등 다양한 체험관을 운영했다.

 

또한, 비만조끼 체험과 같은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돼 참여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했다.

 

한편 수성구보건소는 친환경 둘레길 생각을 담는 길’ 6코스를 조성해 지역 전반에 걸쳐 걷기 환경을 제공하고, 비대면 걷기 챌린지를 운영하는 등 생활 속 걷기 실천을 유도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비만예방의 날기념 유공자 포상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민들이 비만의 위험성을 인식하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7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