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3-14 01:54:09
기사수정




광주시 경안동은 지난 12일 겨울철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경안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새봄 맞이 클린데이’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시의원, 경안동 주민자치위원회 및 노인 일자리사업 참여자, 공무원 등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광주역세권 내 미개발지 및 골목길, 공터에서 동절기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며 자발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김경일 주민자치위원장은 “그동안 각종 쓰레기가 무분별하게 버려지는 것을 보며 안타까웠는데 이번 기회로 경안동을 깨끗하게 만드는 데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윤해정 동장은 “깨끗한 경안동을 만들고자 행사에 동참해 주신 주민자치원회 및 참가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상시 쾌적한 경안동 이미지 구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73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