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3-14 11:28:11
기사수정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봄철 개학기를 맞이해 지난 13일 아침 인천별빛초등학교 정문 앞 어린이보호구역에서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김정헌 중구청장, 인천별빛초 교감과 교직원, 학부모회·운영위원회 위원, 모범운전자회 회원 등 1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어린이 등교 통학로와 학교 앞의 교통상황을 점검하고, 등굣길 보행 지도를 시행하는 등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을 위해 힘썼다.

 

특히 지난해 10월 캠페인에서 청취했던 민원 중 학교 후문과 KCC스위첸 사이 녹지 구간의 벤치 정비 자전거 거치대 및 공기주입기 교체 별빛초 정문 그늘막 추가 설치 등 현재 진행 중인 사안에 대한 구청장의 설명이 있었다.

 

, 이에 대한 학부모들의 의견 제안(피드백)이 이어지며, 등굣길 교통안전 환경 조성에 대한 민관의 노력이 빛을 발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앞으로도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해 학부모님들과 긴밀히 소통할 것이라며 현안 사항에 대해 더 적극적으로 대안을 모색해 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 중구는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민선 8기가 들어선 지난 2022년부터 시작해 이번까지 총 53회를 실시했다. 등굣길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계도와 홍보를 진행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73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