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3-18 13:06:48
기사수정




광주시 광남1동은 지난 17일 봄철 해빙기를 맞아 깨끗한 도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새봄맞이 클린데이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에는 지역 주민과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 남녀지도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체육회 등 유관 단체, 행정복지센터 직원 7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지역 내 주요 도로 및 하천 변을 중심으로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의 오물은 물론 겨울 동안 마을 곳곳에 쌓여있던 담배꽁초 및 생활 쓰레기 등을 집중 수거했다.


배오혁 동장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따뜻한 봄을 맞아 주민들이 좀 더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봄기운을 느끼기를 바란다살기 좋은 클린 광남1동을 만들기 위해 환경정비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74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