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3-25 11:00:20
기사수정



연천군은 지난 24일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군민과의 소통 및 부서간 협력 강화를 위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연천군은 관행적으로 진행하던 회의 운영방식을 변경, 군정 전반에 대해 읍·면과 원활하게 소통하고 지역 현안 및 주민동향을 적시에 파악하는 등 효율적이고 내실있는 행정을 위해 확대간부회의를 열었다.


향후 각 부서에서는 주요 정책사업 추진현황과 현안 사항을 미리 읍면에 공유하고, 읍면에서는 지역 현안과 주민여론을 각 부서와 공유할 방침이다. 연천군은 원활한 소통 및 업무공유가 가능함에 따라 효율적인 군정운영 및 주요 현안과 관련한 선제적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각 부서에서 추진하는 사업의 진행상황 및 홍보사항, 읍면 현안 및 동향의 적극적인 공유를 통해 연천군민들이 군정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여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76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