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3-31 22:49:31
기사수정




의왕시 행정동우회 회원 50여명이 지난 28일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기 위해 왕송호수공원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가졌다.

 

왕송호수공원 주차장 뒤편 녹지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회원들은 자산홍 500주를 직접 식재하며 도심 속 녹지를 확장하고 대기질 개선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식재된 자산홍은 앞으로 봄에 만개하게 되면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경관과 힐링의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친환경 공간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는 지금, 행정동우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나무 심기 활동이 른 의왕을 만드는 크게 기여 할 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78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