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10 12:51:14
기사수정



울주군 청량읍에 거주하는 서석만·윤지희 부부가 딸 서지아 양의 두 번째 생일을 기념해 지난 9일 청량읍 행정복지센터에 백미(10㎏) 10포를 전달했다.


이들 부부는 “가족과 주변 사람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아이의 생일을 단순한 축하가 아닌 감사와 나눔의 기회로 만들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매년 뜻깊은 생일을 기념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연희 청량읍장은 “아이의 두 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뜻깊은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신 가족분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8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