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27 00:51:30
기사수정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26일 계양구 관내 거주 어르신들의 노인여가복지증진를 위해 증축한 계양노인복지관 증축공사 준공 및 개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영길 인천시장, 박형우 구청장, 송형식 대한노인회 지회장, 이용휘 구의회 의장, 지역주민 등 약 200여 명을 초대해 테이프 컷팅식, 현판제막식, 공로자 표창 및 시설내부 견학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에 증축한 노인복지관 별관은 당초 노인복지관 내 게이트볼장으로 사용했던 장소로 최근 노령인구 증가에 따라 노인수요 충족의 어려움으로 시설 확충을 하게 된 것이다.

계양구는 효서로 341번길11(작전동 926-6)에 총 사업비 약 29억 원을 투입해 지난해 6월에 착공해 약 7개월여 동안의 공사기간을 거쳐 지난 18일에 준공처리했다.

대지면적 2,531㎡, 건축연면적 1,316.2㎡, 지상 4층 규모에 실버카페, 서예실, 노래방, 소강당, 탁구장, 당구장 및 게이트볼장 등의 여러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지역 노인들의 활기차고 행복한 노후 여가를 즐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8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