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21 23:36:21
기사수정





인천시 중구 신포동은 지난 17일 통장자율회와 함께 청렴 캠페인 및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신포동 직원과 통장자율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신포국제시장, 칼국수 골목, 청년 김구 역사 거리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과 올바른 쓰레기 배출 안내 캠페인을 벌였다.

 

특히 김구 동상 앞 배수로 덮개를 열어 담배꽁초를 제거하는 등 취약지역의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수거하는 데 주력했다. 또한, 청렴 문구 어깨띠를 착용하며, 청렴 실천을 함께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상기 통장자율회장은 앞으로도 통장자율회는 청렴 캠페인과 환경정비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며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연숙 신포동장은 이번 활동에 함께한 통장자율회에 감사하다. 청렴 캠페인과 환경정비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청렴하고 깨끗한 신포동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83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