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5-19 21:41:11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보건소는 지난 514일 용지초등학교에서 전교생 646명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건강 식생활 실천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대구 수성구보건소는 지난 514일 용지초등학교에서 전교생 646명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건강 식생활 실천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아동·청소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마련된 수성구 똑똑 건강학교캠페인의 일환으로 덜 짜게, 덜 달게, 덜 기름지게를 주제로 건강한 식생활의 필요성을 알리고 실천 방법을 소개하는 다양한 활동이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맞춰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는 영양표시 확인법 저염·저당 실천 방법 어린이 빈혈 개선 방법 등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가 제공됐다.

 

수성구보건소는 관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지역 아동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 캠페인을 지속 추진 중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아동·청소년기는 건강한 식습관이 자리 잡는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캠페인이 아이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88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