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5-21 15:17:57
기사수정








진도군은 지난 17()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옥주골 어울림센터 주차장에서 씬나부네 그랜드오픈쇼가 성대하게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도읍 상권 활성화를 위한 흥나는 거리 조성사업 중 하나이며, 올해 5월부터 10월까지 총 다섯 가지의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그 중 첫 번째로 517일 토요일 씬나부네의 개막을 알리는 그랜드 오픈쇼가 진행됐으며, 남녀노소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로트 가요제와 황금을 향한 진도 바닷길 보물찾기, 먹거리 점포, 벼룩시장(플리마켓)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거리에는 흥을, 소상공인의 삶에는 활력을 주었다.

 

진도군 경제에너지과 관계자는 작년 한 해 동안 씬나부네 테마축제에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올해에도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테마로 풍성한 즐길 거리, 볼거리와 먹거리 등을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하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89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