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03 21:42:33
기사수정

경기도 의왕시는 지난 1일 고천체육공원에서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한 김호영 의왕농업협동조합장 등 관계 공무원과 농협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왕농업협동조합으로부터 5천만원 상당의 20kg 백미 925포를 전달받았다.

시는 이날 후원받은 백미를 관내 사회복지 시설 30개소와 저소득가정 270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9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