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왕시는 지난 1일 고천체육공원에서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한 김호영 의왕농업협동조합장 등 관계 공무원과 농협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왕농업협동조합으로부터 5천만원 상당의 20kg 백미 925포를 전달받았다. 시는 이날 후원받은 백미를 관내 사회복지 시설 30개소와 저소득가정 270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