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춘천시청 태권도팀 도민체전 4관왕 쾌거 - 황유시·박지혜·조하은·문지수 체급별 전원 금메달 - 강원도민체전서 태권도도시 춘천 저력 과시 - 전국체육대회 앞두고 실전 감각 점검
  • 기사등록 2025-06-16 21:15:16
기사수정


왼쪽부터 (박지혜, 조하은, 황유시, 문지수)


춘천시청 태권도팀이 제60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에서 금메달 4개를 획득하며 뛰어난 기량을 입증했다.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가 지난 6일부터 16일까지 삼척시 일원에서 열린 가운데 춘천시청에서는 총 4명의 선수가 각 체급에 출전, 모두 금메달을 목에 달았다. 


16일 -73kg급 경기에 문지수 선수가 엄태은(철원군청 소속) 선수를 2대0으로 제압하며 태권도 경기 마지막 금메달을 가져왔다. 


앞서 14일 -49kg급 경기에서 황유시 선수가 첫 금메달을 차지했고,

15일에는 -57kg급 박지혜 선수와 -67kg급 조하은 선수가 각각 두 번째, 세 번째 금메달을 따냈다.


이번 대회에서 4관왕을 한 춘천시청 태권도팀은 오는 10월 전국체육대회를 목표로 훈련에 집중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9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