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8 07:12:10
기사수정

인제군청 인제군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경기와 변화된 일상생활로 힘들고 지친 국민들이 힐링의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인제앙상블’ 실황 공연 영상을 제작해 감상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유튜브 인제군문화재단 공식 채널에 4월 첫 업로드를 시작으로 지난달까지 총 4차례 공연 실황을 업로드하며 어디서든 공연을 감상 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4차 영상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겨냥해 업로드 했으며 코로나 19로 인해 집단으로 모이는 행사 또는 공간 방문을 조심스러워 하는 군민들을 위해 거리두기를 하면서 영상을 감상하고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도록 인제군 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했다.


드라마 ‘도깨비’ OST로 유명한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인 ‘별후광음’등을 포함한 5개의 곡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전 업로드 영상인 지브리스튜디오 OST, 아리랑, 영화 음악 등 친숙한 음악 연주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인제군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언제든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현악, 목관, 금관악 또는 혼성 구성 등의 다양한 편성을 통해 어디에서든 편하게 보고 들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군 문화재단 관계자는 “군민들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원하면서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9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