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8 08:07:44
기사수정

대전시, 대전시소 대학생 서포터즈‘시소프렌즈’모집 대전시는 시민참여플랫폼 ‘대전시소’를 새로운 시선으로 알리고 시민의 체감도를 높일 대학생 서포터즈 ‘시소프렌즈'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시는 그동안 시민참여플랫폼으로서‘대전시소' 인지도를 높이는 홍보에 중점을 뒀지만, 올 하반기에는 서포터즈 운영 등을 통해 홍보채널을 다양하고 시민의 자발적 참여를 확대할 방침이다.


‘시소프렌즈'로 선발된 대학생 서포터즈는 ‘대전시소'에 올라온 제안 등 주요 소식들을 누리 소통망으로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대학생의 감성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 아이디어를 내 대전시소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대학생 서포터즈 ‘시소프렌즈’는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용에 능숙한 대전시 소재 대학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4명 이하의 팀을 구성해 6월 1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대전시는 서류심사를 통해 서포터즈를 선발한 후 6월 23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서포터즈의 활동기간은 7월부터 11월까지며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대학생들에게는 활동 수행에 따른 우수 활동팀 포상, 위촉증 수여, 우수 활동자 상품권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지원서 작성 후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홈페이지 행정정보 내 시정자료실 또는 대전시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전시 정해교 자치분권국장은 “열정을 갖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대전시소를 홍보해 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