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06 08:54:01
기사수정

평창군청 평창군은 8월 6일(목) 군청 소회의실에서 평창형뉴딜 종합추진전략 수립을 위한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왕기 평창군수를 필두로 부군수 및 국·과장, 읍면장이 모두 모인 이번 회의는 지난 7월 14일 발표된‘한국판뉴딜’ 종합계획의 추진방향과 부합할 수 있는 평창만의 뉴딜 종합추진전략을 수립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다변화된 발전전략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평창형 뉴딜 도입안에 대한 부서별 의견청취와 세부추진전략에 대한 토론이 진행됐으며 신규 사업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도출되기도 했다.


평창군은 전략회의를 시작으로 평창형 뉴딜이 군정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군수 주재 추진점검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뉴딜의 이해와 공감의 폭을 넓히기 위해 한국형뉴딜의 저명인사를 초빙, 두 차례의 직원 교육을 통해 뉴딜사업 발굴과 개인별 역량 강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변화하는 평창의 모습을 보여줄 때”며 “평창형뉴딜 사업을 통해 우리 군 만의 획기적인 발전전략이 도출될 수 있도록 간부공무원 여러분의 모든 역량을 결집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1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